초빙분야
- 2019-2학기(비전임)
지원서 작성요령
- 전임교원
- 비전임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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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하나님의 대학 나사렛대학교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헌신하실 교수님을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
 
1. 초빙 분야 및 인원 : 세부사항은 비전임교원 담당 교과목 및 시수 파일 참고
 
 

구분

인원

담당 교과목 및 시수

2019학년도 2학기

2020학년도 1학기

겸임교수

40

세부사항은 담당 교과목 및 시수 파일 참고

※ 담당과목 및 시간표는 학과(부서) 운영 사유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해당 학과(부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음악학과 전공실기 및 부전공실기는 학생 인원에 따라 시수가 변동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람.
※관련 규정 개정 등의 사유로 협동교수 명칭이 변동되는 경우 객원교수로 임용될 수 있음.

객원교수

11

협동교수

14

2. 지원 자격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조교수 자격 기준 충족자
겸임교원은 고등교육법 제1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제1호와 대학설립·운영규정 제6조 제4항 및 동 규정 시행세칙 제9조를 모두 충족하는 자
교육공무원 임용령 및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본교 ‘비전임교원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자격 기준에 충족하는 자
복음주의 기독교인으로서 지성, 영성, 인성을 겸비한 기독교인
3. 임용조건
임용예정일 : 2019년 9월 1일
비전임교원으로 임용하며, 임용 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임.
적격자가 없을 때는 임용하지 않음.
4. 접수 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19.07.01.(월) 10:00 ~ 07.08.(월) 오전 11:00 (한국시간 기준)
접수방법
- 본 대학교 교수초빙 홈페이지(http://portal.kornu.ac.kr/imyong/)에서 지원서 입력
- 입력한 임용지원서를 출력하여 제출서류(학력, 경력, 자격증, 연구실적물 등)와 함께 접수 기간 내 학과에 방문 제출 또는 우편접수 제출(우편접수는 서류제출기간 이내 도착분에 한함)
5. 제출서류
공통 서류 : 온라인 지원서 출력본 1부, 목회자 추천서(직인날인, 날짜 기재) 1부,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약서(대학 양식) 1부.
온라인 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증빙을 전부 제출하여야 함.
 
 

직 급

제 출 서 류

겸임교수

○ 관련 증빙 서류 각 1부(학력, 경력, 자격증, 수상, 특허, 지적재산권, 연구실적, 예체능실적)
○ 교육 및 연구업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본직기관의 임용동의서 (본직 기관장 발행) 1부 (별지3)
○ 본직기관 재직증명서(본직기관 담당업무 및 정규직 여부 표기) 1부
○ 건강보험 자격 득실확인서 1부
○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객원/협동교수

○ 관련 증빙 서류 각 1부(학력, 경력, 자격증, 수상, 특허, 지적재산권, 연구실적, 예체능실적)
○ 교육 및 연구업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기여계획서(자유서식, 강의만 담당하는 경우 제출 생략 가능)

  ※ 임용자격에 해당하는 서류(학력, 경력, 임용 동의서, 재직증명서, 목회자추천서, 서약서, 성범죄 조희 동의서)는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그 외의 서류(자격증, 특혀, 수상실적 등)는 사본제출 가능.
※ 임용지원서의 허위 및 착오 기재,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번역문(본인이 기명날인) 첨부하여 제출.

※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됨.
6. 임용 일정, 절차 및 심사기준
주요 임용일정
 

일 정

내 용

’19.07.01.(월) 10:00 ~ 07.08.(월) 11:00

온라인 지원서 입력 및 학과로 서류 제출

’19.07.09.(화) ~ 07.11.(목)

비전임교원 임용 심사

’19.07. 중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19.07.31.(수) 까지

합격자 통보 (학과에서 통보)

심사절차 및 기준 : 전공심사 및 면접
- 면접은 학과(부서)별로 실시여부가 상이하므로 학과(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람.
7. 기타
자격기준 충족 여부 및 교과목에 대한 문의는 각 학과(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람.
우편물 발송 주소 : (31172)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월봉로 48 나사렛대학교 OOO학과(전공)
문의처 : 교과목 및 시수 관련 문의-붙임 파일의 각 학과 전화번호 참고
            일반문의-041.570.7746 나사렛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직급별 중복지원 불가함.

<채용서류 반환 절차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1. 임용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본교에 책임이 없는 사유로 지원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임용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임용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주소지로 등기 발송하며, 반송된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재발송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5일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합니다.

※ 첨부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비전임교원 교과목 및 시수 내역
비전임교원 제출서류 양식
온라인지원서 작성 방법 안내